150509 인천 신세계백화점 팬사인회 크로스진






클릭 시 원본 크기로 볼 수 있습니다 :)


※로고크롭을 포함한 2차가공, 상업적 이용 금지입니다!!






멤버들끼리 장난치는걸 투샷으로 잡아서 따로 빼놨는데 제목을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어서 그냥... 크로스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하루종일 상민이 건드리던 쿠야ㅋㅋㅋㅋㅋㅋㅋ







사인하고있는데도 건드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딩멘트를 할 때도....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가 안켜져 8.ㅅ8







크... 잘생김이 낭낭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