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자신] 인터뷰 영상 번역

인터뷰 영상▶https://youtu.be/j0rW-iZfYi4


~인사생략~

Q. 일본에서 첫 앨범이 발매되는 심경은?

타쿠야: 한국 데뷔한 지 4, 일본 데뷔한 지 3, 드디어 저희의 첫 앨범이 오늘 발매되는데요. 우선은 감사한 기분이 크죠. 이렇게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이 있기 때문에 앨범도 낼 수 있게 된 거고, 앨범 안에도 신곡도 있지만 미발표곡들도 들어있고 데뷔싱글인 슈팅스타 등 여러가지 들어있는 저희들의 3년간의 집대성인 앨범이기 때문에 꼭 이 앨범을 많이 들어주시고 앞으로도 여기서 끝나는게 아니라 이제부터 시작이라는 기분으로 더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Q. 3년간의 활동이 응축된 (앨범)한 장인데, 인상깊은 곡은?

: Love&PeacesHi-tai!가 같은 싱글인데요, 작년 여름에 처음으로 전국 프로모션을 했었어요 그 때 센다이부터 구마모토까지 일본 각지의 팬분들과 만나서 좋은 추억들이 많이 생겼어요. 차로 프로모션을 돌았는데 여러분들을 만난 것이 기쁘고 다들 마음 속에 남아있고 앞으로도 그런 전국 각지의 여러분들과 만나러 가고싶다는 기분도 들어서 sHi-tai!Love&Peace가 마음 속에 남아있습니다.

 

Q. 신곡 <YING YANG>에 맞춰서, 멤버들의 캐치프레이즈(유전자 이름)과는 다른 뒷모습을 폭로해주세요!

상민: (세영)세영씨가 미라클진인데, 제가 볼 때 우주인? 우주인 같은 느낌이에요. 세영씨의 머리에는 우리들의 세계와는 다른 세계가 있어요. 네 자기만의 세계가 있어요. 세영씨를 보면 무슨 생각이지..?’ 하는 느낌이 있어요ㅋㅋㅋ

캐스퍼: E.T에요?ㅎㅎㅎㅎㅎㅎ

스탭: 그런 말을 듣는 것에 대해서 본인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세영: 저는 우주를 좋아해요. (: 뭔말이야ㅋㅋㅋㅋ) 다들 우주 안에 있는 거니까 우주를 좋아해서 (용석: 우주가 중요해ㅋㅋㅋㅋ) 우주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있어요 분명히! 그런 점이 좋아요.

: 말은 맞는데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

타쿠야: 뭔가 있었는데

: 이런게 매일 있어서ㅋㅋㅋ

용석: 휴게소에서 크로스진이 밥을 먹으러 갔는데 그 때 세영씨는 밥 먹고 벌레? 곤충?

: 다들 밥 먹고 있는데 먼저 혼자 다 먹고 슥 사라져서 다들 찾아다녔더니 여기 곤충있어! 봐봐!’ 이러고ㅋㅋㅋㅋ

세영: 매미는 없었는데 (용석: 잠자리가 있었지) 네 다른 곤충이 있어서.. 뱀도 있었어요. 뱀도 있어서 많이 보고 아 역시 다들 살아가고 있구나하고..ㅎㅎ

: 또 모르겠어ㅋㅋㅋㅋㅋ

세영: (타쿠야) 고져스진인데요, 인간미가 있어요. 부엌에서 탕탕탕하는 소리가 들려서 무슨 소리지?’ 하고 가보니까 혼자 스파게티를 만들어서 서서 먹고있는거에요. 정말 인간미가 있어서

: 또 세영씨 얘기에 휩쓸려버렸어요ㅋㅋㅋㅋ 우주인이 보기에 이게 인간의 아름다움이다! ㅋㅋㅋㅋ

용석: () 신씨는 크로스진의 리더인데요, 프레쉬진이죠. 그 안에 카리스마가 있어요. 그 부분이 다른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타쿠야: 아까도 저랑 신군이 라디오가 있었는데 7층인가 8층이었는데 좀 높았죠 그 부스에 들어갈 때 밖에서 빙 돌아서 비상계단으로 올라가서 들어가야 해요. 그 계단이 비상계단인데 밖이 보여요. 고소공포증이에요. 엄청 쫄아서 한 칸 한 칸 신중하게 올라가는 느낌? 리더니까 남자다운 부분도 있는데 그런 면도 있어요.

: 아 뭔가 높네? 하고 생각하니까 제 의지와는 다르게 심장이 두근두근했어요.

(상민) 상민이는 오가닉진답게 오가닉이에요. (타쿠야: 보는 그대로에요ㅋㅋ) 다른 모습이 없어요ㅋㅋ 엄청 퓨어하고 순수한.. 다른 모습이 없다는게 가장 좋은 점이죠.

용석: 저는 다르죠. 마이페이스진이 아니라 천사인데 소속사가 실수를 했어요.

: 자기 입으로 말하지마ㅋㅋㅋㅋㅋ

용석: 저는 천사GENE..ㅎㅎ

타쿠야: 저런 말을 하는 게 마이페이스네요ㅋㅋㅋ

: 마이페이스라는 말의 의미를 모르는거같아요ㅋㅋ 막내로서의 귀여움이 있다고 생각해요. 형들이 뭘 부탁해도 네! ! 하고 귀엽게 해주고 귀여운 면이 많아서 큐트GENE이 더.. (어울리는 것 같아요) (용석: 큐트진!) 천사GENE은 아닌거같아요ㅋㅋㅋㅋㅋ (용석: 베이비천사로 해주세요ㅋㅋ)

타쿠야: (캐스퍼)아까 나왔던 겁쟁이! 캐스퍼도 겁쟁이에요.

캐스퍼: 뭐가 무섭냐면.. 높은 거! 그리고 큰 거는 별로 안 무서운데 작은 거 예를 들어 그런 벌레 이런거 한국에 그 번데기탕 있잖아 그 번데기 보면 와 이거 어떡해

: 래퍼로서의 카리스마. 그 무대 위와 아래서의 모습이 전혀 달라요. 뭔가 침착하고 귀여운 부분도 있지만 역시 무대 위에서는 카리스마 래퍼로 변신해서 팬분들이 멋있다고 하는 퍼포먼스도

 

Q. 팬분들에게 메시지 부탁드립니다.

타쿠야: 오늘 저희의 첫 앨범 <YING YANG>이 발매되었습니다. 일본 데뷔하고 3년만에 이렇게 저희의 첫 앨범을 여러분들께 선보일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앨범 안에는 신곡 ‘YING YANG’편지그리고 데뷔곡 슈팅스타부터 시작해서 많은 싱글곡들도 들어있고 미발표곡도 많이 들어있고 알찬 내용으로 되어있으니까 여러분 꼭 사셔서 저희 앨범을 듣고 앞으로도 저희 라이브 같은 곳에도 보러 와주세요. 사진집도 나옵니다! (세영: !) ! 729일에 저희 첫 사진집이 발매됩니다.

: 이벤트도 731일과 8 1일에 있으니까 사진집 이벤트도 많이 참가해서 저희 만나러 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