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106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Ep.47 (뉴질랜드) 타쿠야 움짤



꾸물럭꾸물럭.....



기욤형아 어깨에 손 올리고 아이구 아이구...



뛰는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발을 탈탈탈탈



스트레칭~~!~




>.ㅡ<






까르르까르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매 걷어올리기!!!!!!!!!!!!!!!!



마이크 벨트 올리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쏘시지 냠냐미



오물오물 신난당 ^.ㅡ^



감튀 오물오물 신난당 ^.ㅡ^ 2





구석에 있어도 놓칠 수 없는 혀낼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