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230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Ep.46 (뉴질랜드) 타쿠야 움짤






훠ㅓ우!!!!!!!!!!!!



무서워쪄ㅠㅠㅠ 수자니형한테 기대써ㅠㅠㅠㅠㅠ 소매도 내리고ㅠㅠㅠㅠㅠㅠ



낼름1



낼름2



이것이 뉴질랜드 얼음이다



와그작와그작




썬구리 사이로 보이는 눈 ㅇ.ㅅㅇ




냠냐냠



와구와구



쿠야 캐리어 안에는 머가 들었나~( ͡° ͜ʖ ͡°)



이예!!!!!!!!!!!!!!!!!!!!!!!!!!!!!!!!!!!!!!!!!!!!!!!!



(물개박수)




구석에서 발꼬락 만지작만지작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납치...납치한다...!!!!


옆태...너무.....미쳤다.............



오물오물오물오물